안녕하세요.
옛 추억에 다시 바람을 시작한 유저입니다.
현재 585 재천인데 완전 무자본입니다. 피시방에서 주는 투구 갑옷 무기로 키울때는 무난하게 사냥이 가능했는데
이벤트가 끝나 제가 가진 템으로만 사냥을 하려니 지옥전방가도 죽고 거마옥을 가도 죽고
진홍 고원은 꿈도 못꾸고 ... 심지어 미륵사에서도 죽습니다. 도저히 사냥을 할 수가 없습니다.
게임이 재밌어서 계속 즐기고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현질이 답일까요?ㅠㅠㅠㅠ
창피하지만 끼고있는 템은 콩이벤때 받은 콩무기랑 천인금관10성 사색인장 환웅5성갑옷 황금손목띠쌍 영요신발격 승급망토(한번업글한것) 정도로 각인 돋 모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