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최근 패치전 내용들이라 데미지공식 같은걸 확실히 모르겠더라구요.
그렇다고 테스트 해보기엔 되돌아가기(탬 거래)너무 오래걸리니...
개략적으로 지금세팅에서 각인 및 황돋수치를 유기적으로 바꿔서 3개안 정도로 추려보았습니다.
향후 스팩업 생각할 때(탬 좀더 지를 예정입니다.)
아래 능력치중 뭐가 더 좋을지 여쭈어 봅니다.
우선 현재 스팩입니다.
=======현재(노도핑/시동on)=======
방관 488
방무 176
공증 547
마증 506
마치 825
=================================
벨런스겜 1안
=======1안(노도핑/시동on)=======
방관 488
방무 230
공증 650
마증 630
마치 900
=================================
벨런스겜 2안
=======2안(노도핑/시동on)=======
방관 850
방무 180
공증 547
마증 310
마치 725
=================================
벨런스겜 3안
=======3안(노도핑/시동on)=======
방관 1100
방무 120
공증 320
마증 310
마치 6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