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홈피 우측 상단에,
우로부터, [닫기], [최대화], [최소화] 탭이 있어,
좁아진 화면을 [최대화]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되고, 다시 누르면 [이전화면으로복원_4:3좁은화면] 되는 것처럼,
바람게임에서도 옛날에는 위와 같이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최대화] 탭이 비활성화 되어, 항상 와이드화면입니다.
이 때문에 게임을 2~3개 띄울 때, 보기가 몹시 불편해 졌습니다.
1. 이 현상이 나만 겪는 건가요?
2. 나만 겪는 현상이라면 혹시 대처법이 있나요?
3. 넥슨에서 바람의나라 게임 화면을 와이드로 변경한 것인가요??
(아니면 어떤 날짜 기준 이후 다운로드한 경우 적용되나요?)
현재 내 컴퓨터에서는
바람게임 내 '환경설정'의 그래픽모드는
- 구버전일반
- 구버전와이드
- 신버전일반
3종류만 나오고,
신버전일반으로 하면 와이드화면입니다.
조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