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는 왜 도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궁사

집궁제원칙@연

조회 778 추천 0 2023.03.23 AM 01:20:03
어떤 레이드는 입장료라는게 있고 

어떤레이드들은 선행퀘가있던데요 

선행퀘는 다 깻는데..

레이드들 돌아도 상자에서 뭐 주는게없어서.. 왜 도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빛봄이@연
    2023.03.23 AM 01:34
     
    정말정말 낮은 확률로 간혹 주는 보상들 때문에 도는겁니다, 예를들면 검은용에서 나오는 노리개, 다이쇼군에서 나오는 칠흑상 기술서, 화룡장의 화염대법상 기술서 등이 있죠

    마령 거마왕 탐같은 탐라 레이드는 그래도 영요석이라는 고정적인 보상이 있긴 합니다만...

    질문 하신대로 대부분의 레이드는 사실상 보상이 없어요... 그냥 재미로 하는 정도로만 도시고 레이드에 재미가 없다면 딱히 안도셔도 전혀 지장없습니다.

    추천 2

  • 전사 해찬갓@연
    2023.03.23 AM 09:05
     
    엄청 낮은 확률로 각종 심연레이드 - 기술서 보상을 통해 값이 꽤 나가는 기술서들이 존재하고

    거마왕과 마령 + 탐의화신을 통해 거마족의영요석 , 마고의영요석 등 기본 마령 1차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 공급 등이 주 일것 같습니다.

    상자에서 기본보상 줄 확률이 높긴 합니다만, 그 희박한 확률도 여러캐릭 시행횟수가 많아지면 줄 확률도 많이 올라간다고 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