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년전에 쓰던 노트북으로 바람의나라가 돌아가는데..
현재 그래도 한 200정도로 산거같긴한데 모니터등 다포함해서
근데왜 바람의나라가 안되는걸까요..
사람많은곳가던가
스킬 엄청많이쓰면 아예 바람의나라 멈춰있다가
서버와 연결끊어졌습니다 뜨네요;;
혹시몰라 그래픽카드 최신버전 드라이버 다운받고 설정 최대한건드려보는데도 이러네요;;;
그냥 노트북으로 바람하면 뭔짓을해도 잘돌아가고;; 옛날컴퓨터는 잘돌아갔던데 왜이런걸까요 ;;
혹시몰라 게임도 다시 지우고 다운받아도 안되네요
컴퓨터자체적으로 제한 걸려 있는건가 싶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