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자사효율 안좋은 구간 질문

캐릭터 직업
차사

류간@연

조회 1548 추천 0 2023.03.27 AM 06:13:08
저는 경험치충입니다

지금 대야3시간 비슈1시간 자사 하고있는데

언제부터 대야1인도3시간 자사를 돌릴까요??


들은바로는 가네샤이후의
아잔 사막 데칸 등  자사효율이 매우안좋다던데
아시는바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빛봄이@연
    2023.03.27 AM 08:12
     
    제가 천인이여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인도지역 자사가 손사냥의 5분의1정도 효율밖에 못내기도 하고 필요경험치양도 너무 많아서 자사로는 사실상 렙업이 불가능하다고 봐야됩니다..인도는 손사냥 하셔야돼요...

    그리고 '가네샤 심연'이 쾌적하게 돌아간다고 느껴지시면 대야1 인도3 비율을 추천드립니다.

    추천 1

  • 주술사 세엑스우@연
    2023.03.27 AM 11:20
     
    자사기준 가네샤/비슈 심연 나락은 스펙이나 영혼력딸리면 대야나락보다 못한게 맞습니다.
    하지만 820 태양의사막 일반부터 대야나락을 역전하기 시작합니다.
    그때까지 영혼력은 일정 이상 올라오셨을테니까 자사는 무리없는데
    역전한다고 경험치를 엄청 더하고 그런건아니라서 참고 하시면댑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