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에 몇억 몇십억 템 궁금한 점

바람생활 거래
도적

토끼다람지@연

조회 580 추천 0 2023.03.28 AM 12:34:10
억대 템을 거래소에 올리면 수수료가 수천만이 나오는데 직거래 안하고 거래소로 거래하는 이유가 뭔가요 5억으로 템사려다 아무리 생각해도 수수료가 아까워서 편지 남겼거든요 수수료 엇비슷하게 깎아줄 생각없냐고요 그렇게 팔아 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나라한다@연
    2023.03.28 AM 12:36
     
    본인이 상대방의 접속시간에 접속할 의향이 있다면 아마 상대방도 교환으로 해줄겁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