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술로 마령솔플하려고하는데, 투력은 4.7이고 템은 바린이정도입니다
그 외에 팔괘도사, 전사, 마도까지 다 7차고 방어위주로 템껴서 4클라 돌리는데요
아직 숙달이 안된건지 뎀이 안나오는건지 계속 버벅거리네요
전사 유인타이밍, 도사 스킬타이밍 등등 뭔가 안맞아서 계속 죽고있는데 질문은
1. 템스펙이 안나와서 클리어 못하는지
2. 템스펙이 문제가 아니면 4클라 어떻게 돌리는게 가장 효율적인지
질문 드립니다
+ 4.3정도 바린이 도적, 살수도 있는데 활용할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