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슬에묻고@연
총 3번 나온다고 들었는데
1. 만일 처음에 야왕자를 잡을때 밧줄쓰면 도망갔다고 하자나요 근데 일이생겨서 접속을 종료하면
다음날할떄는 다시 나뭇가지얻고 새로 처음부터 해야하나요??
2. 야왕자떳을때 세계후로 글이 나오더라구요 가서 잡았는데 몇층 어디로 도망갔다 나오는데 갔는데 만약 누가 광기의?야왕자를 먼저 잡았으면 새로 첨부터 해야하는지 아님 2번째애 젠됬을때 또 세계후가 뜨는지 궁금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