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삭산 야왕자 잡을때 궁금한점이있습니다

임무 기타
도사

구슬에묻고@연

조회 2029 추천 0 2018.10.22 AM 11:05:37

총 3번 나온다고 들었는데

1. 만일 처음에 야왕자를 잡을때 밧줄쓰면 도망갔다고 하자나요 근데 일이생겨서 접속을 종료하면

다음날할떄는 다시 나뭇가지얻고 새로 처음부터 해야하나요??


2. 야왕자떳을때 세계후로 글이 나오더라구요 가서 잡았는데 몇층 어디로 도망갔다 나오는데 갔는데 만약 누가 광기의?야왕자를 먼저 잡았으면 새로 첨부터 해야하는지 아님 2번째애 젠됬을때 또 세계후가 뜨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명도술@유리
    2018.10.22 PM 12:54
     
    1.강력한갈대밧줄은 열선npc에게서 다시 받을수 있다고합니다.
    첫번째 야왕자 잡고 접속 종료했다면 역시 다시 첫번째하는게 좋을것 같군요
    (이 경우는 안겪어봐서 확신할수는없네요.. 하다가 접속종료한 사례가 잘 없어서요..)

    2. 두,세번째 야왕자는 세계후가 없습니다.
    다시 첫번째 야왕자 잡아서 위치파악 하는 수 밖에 없네요

    결국은 첫번째야왕자부터 다시 해야할것 같습니다
    201810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