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7차인데요
전투력 3만6천입니다
거마왕 솔플을 못하고있습니다... 딜이 *** 안박힙니다 어검화쓰고 건곤.백호참.동귀어진 난사를해도
데미지가 7~8백만 2천만 이렇습니다... 1억넘어본적이 없어요.. 그래서인지 거마왕 피가 답답할절도로 천천히 닳습니다..;;;
현재 템은 (진환영금성뇌검(노각인).환웅7성(노각인).태염무신장갑(방어4줄).홍옥방패.황금장갑.수정의귀걸이'진) 이렇게 구성하고있어요
현재 능력치는 이렇습니다... 바린이라 모르는게 많네요;;
힘 830
민첩489
지력294
지혜256
건강360
방어도 -153
방어구관통 198
공격력증가288
일반공격력 0
보스공격력 0
방어도무시 31
마력증강 48
시전향상 260
마법치명 118
마법수준 19
명중률 40
타격치 140
필살률 23
직타저항 117
명중회피 17
피해흡수 210
일반피해량 0
보스피해량 0
피흡무시 620
타격흡수 59
총 이렇습니다.. 여기에 이유가 있나요? 어떻게해야 거마왕 쉽게 잡을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