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림외곽부락은 왜있는거에요?

캐릭터 직업
도적

동탄맨@연

조회 593 추천 0 2023.04.05 AM 03:39:22
아무것도 없는데 왜만든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치즈돈카츠@하자
    2023.04.05 PM 12:29
     
    그러게요 쓸데없는 그래픽낭비인데 말예요... 
    삭제하기 귀찮나보죠.. 

    추천 0

  • 궁사 렁쿤@연
    2023.04.05 PM 01:39
     
    저는 약간 구시절 낭만이라 생각합니다. 말그대로 탐험의 요소죠.. 초축없던 시절 광활한 길림성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어라 여긴 왜있지? 그냥 있구나, 정도로 생각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