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림외곽부락은 왜있는거에요?
캐릭터
직업

동탄맨@연
조회 593
추천
2023.04.05 AM 03:39:22
아무것도 없는데 왜만든거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치즈돈카츠@하자
-
2023.04.05
PM 12:29
-
-
그러게요 쓸데없는 그래픽낭비인데 말예요...
삭제하기 귀찮나보죠..
-
-
궁사
렁쿤@연
-
2023.04.05
PM 01:39
-
-
저는 약간 구시절 낭만이라 생각합니다. 말그대로 탐험의 요소죠.. 초축없던 시절 광활한 길림성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어라 여긴 왜있지? 그냥 있구나, 정도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