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aram.nexon.com/BaramKin/View/32201
이 질문 올렸던 유저인데여
어제 (무기)에 방관+25 네줄하고 투구&갑옷 각각 방무+4 네줄했습니다..
근데 도무지 보스한테 딜이 안박힙니다
거마왕 솔플을 못해요 한번도 못잡아봤습니다.. 피가 닳는속도가 1센치밖에 안닳습니다;;; 한페이지 끝나는데만 15분걸릴겁니다
전투력 3만8천인데도요 사냥종합시약 먹고해도
데미지가 억대로 안박힙니다 데미지 최고가 20억이죠? 지금은 데미지가 이것의 100분의1도 안나와요... 평균 백만단위 최고가 2천만입니다;;;
2만따리도 딜 잘만나오는데 전 왜이런거죠? 뭐가 문제인가요?
신체각성은 공격부분에서 명중률(아이템으로대체) 만빼고 나머진 다 맥시멉까지 적용되어있습니다..
운영자가 저한테 저주를 걸었을까요?... 그게 아니라면 어케 설명이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