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 안박히는 원인을 모르겠어요

캐릭터 직업
전사

치즈돈카츠@하자

조회 698 추천 0 2023.04.05 PM 12:16:07
https://baram.nexon.com/BaramKin/View/32201

이 질문 올렸던 유저인데여

어제 (무기)에 방관+25 네줄하고 투구&갑옷 각각 방무+4 네줄했습니다..

근데 도무지 보스한테 딜이 안박힙니다

거마왕 솔플을 못해요 한번도 못잡아봤습니다.. 피가 닳는속도가 1센치밖에 안닳습니다;;; 한페이지 끝나는데만 15분걸릴겁니다

 전투력 3만8천인데도요 사냥종합시약 먹고해도

데미지가 억대로 안박힙니다 데미지 최고가 20억이죠? 지금은 데미지가 이것의 100분의1도 안나와요... 평균 백만단위 최고가 2천만입니다;;;

2만따리도 딜 잘만나오는데 전 왜이런거죠? 뭐가 문제인가요?

신체각성은 공격부분에서 명중률(아이템으로대체) 만빼고 나머진 다 맥시멉까지 적용되어있습니다..

운영자가 저한테 저주를 걸었을까요?... 그게 아니라면 어케 설명이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4.05 PM 01:53
     
    25*4이면 신체각성만도 못할거 같네요 각인은 높방관 아닌이상 방무통일이 좋습니다 옷에도 방무가 안달렸고요 환웅7만해도 기본방무 24에 강화하면 +3까지 되고요

    추천 0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4.05 PM 02:14
     
    그리고 전사는 체력에 따라 데미지가 달라서 도사 한명 같이 가는건 어떨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