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바린이셋 다맞췄는데 이담으로 바라봐야할게 뭔가요

캐릭터 직업
궁사

웨오오옹@연

조회 685 추천 0 2023.04.06 PM 12:40:37
칠지무기 / 환웅7성셋 / 백기린쌍 / 사령웅,마사,조사장 등등 다맞췄습니다

렙은 720이고 하루에 시련이랑 자사 호박캐기정도만 하고 있습니다


1. 템셋팅을 추가로 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하면 뭘해야할까요?

2. 투력이 4만쯤 되는데 레이드 던전 갈수있는데가 있을까요? (거마왕? 마령? 탐 이런데 필요 투력이 어느정돈가요)

3. 상위템들 맞추려면 레이드 템을 모아**다고 들었는데 쩔받아서 파밍하는것이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나용@하자
    2023.04.06 PM 02:45
     



    1.전투력 올리기가 목적이라면 환수333셋에 생산강화 2슬롯을 다 박으시면 좋겠습니다.(무기 공명필, 그외 방어구는 -1,마비저항 등등)


    2.탐을 직접 패실순 없고 전투력 44444 이상을 맞추시면 탐 입장이 가능합니다. 탐쩔 팀에서 쩔을 받으실순 있는 전투력이죠. 직접 패시기에는 거마왕 정도...


    3.상위템을 맞추려면 레이드템을 모으는게 맞긴하지만 매일 시련 자사를 돌리신다면 바돈도 어느정도 모이실겁니다. 모인 바돈으로 레이드 파밍 뿐만아니라 거래소에 판매되는 아이템을 구매하시는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추천 1

  • 궁사 웨오오옹@연
    2023.04.06 PM 03:59
     
    감사합니다! 신수셋부터 봐야겠네요 마부랑 각인은 다된템으로 맞췄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