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린이 궁사 템셋팅질문드려요

아이템 장비
궁사

윤짜오@연

조회 1148 추천 0 2023.04.07 PM 07:38:17
2억정도에 
무기는 칠지, 서라마옥노? 생각하고 있는데
각인이나 황돋 쪽으로 잘 몰라서요 ㅠ
명필인건 알겠는데 방무인지 방관인지 황돋은 어떤거 써야할지,,
그외 갑옷이나 투구 반지 손 이런 쪽으로 하나도 모르겟습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4.07 PM 07:49
     
    2억정도면 방무로 칠지,환웅투구, 환웅갑옷에 방무각인을 박고 반지는 백기린팔찌에 황돋은 마법치명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