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보조템 중에서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메이제이경@호동

조회 965 추천 0 2023.04.08 AM 11:25:07
혼자서 거래나 이벤트 등에서 구할 수 있는 템중에서요
요즘은 수귀진, 마사, 금두꺼비가 거의 국민룰처럼 착용되는데요.
그중에 승리의증표가 예전에는 최상위템라고 했던 때가 있었잖아요.
지금도 그런가요?
승리의증표가 좀 비싸잖아요.
(우리 섭은 1억5천 전후로 가끔 거래소에 올라옴)
가격대비로 성능(가성비)이 괜찮은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4.08 AM 11:49
     
    승리의징표는 옵션이 나쁜것은 아니지만 한정템으로서의 가치로 인한 가격형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는 좋은편은 아닙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