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막 707 찍은 4.8만투력 궁사가 있습니다.
궁사에 더 투자하기보다 천천히 렙업하고 레이드쩔 받으며 아이템 하나하나 맞춰갈 생각인데요.
버프용 부캐겸 레이드는 룹으로라도 갈 수 있는 부캐 하나 만들어두려 합니다.
지금 영웅의길로 막 633까지 찍워둔 도사와 마도사가 있는데 둘 중 어떤캐릭이 그나마 저투자로 고효율을 내고 육성도 쉬울지, 향후 궁사와 시너지는 어떨지가 고민입니다.
당장은 2억정도 투자할 예정이구 부캐도 흑월무기는 맞출 수 있도록 거마령쩔은 돌릴 예정입니다.
어떤 캐릭을 더중점적으로 투자하고 키우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