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돌릴때 돈벌이겸으로 사령의숲 하는데 우안보다 별로인가요?

캐릭터 직업
도적

라디오는스타@연

조회 2816 추천 0 2023.04.08 PM 10:28:28
개인적인 견해로는 빛나는 두개가 우안보다 비싸고 사령웅의앞발도 마사귀목보다 2배정도나비싸니 사령이 훨씬 좋다 ㅡ 이건데
유저들은 우안을 더많이 도는것같더라고요 우안의 장점은 보스가 피가 두줄이고 사신정기가2개까지 뜬다 정도? 라고 알고있습니다.

우안도는 다른이유가있다면 답변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사신재림@연
    2023.04.09 AM 01:36
     
    우안의숲 돌아도 마사의귀목만 뜨는게 아니라 사령웅의 앞발 등등 다른 아이템도 나오고
    자동사냥 도는 텀이 다른곳보다 빨라서 우안의 숲을 더 많이 돕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