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왕에 백호사려면 불멸로 사는 게 낫겠죠?

캐릭터 직업
도적

라디오는스타@연

조회 818 추천 0 2023.04.09 AM 11:13:29
돈 좀 아낀다고 8등급 사는것보다 좀더 보태서 불멸 사는게 낫겠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4.09 AM 11:20
     
    8>9를 올리는 시간과 비용을 생각해서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그러나 귀찮다면 그냥 불멸을 구매하는게 낫습니다. 책들이 드랍이 언제될지 모르니까요

    추천 2

  • 도적 라디오는스타@연
    2023.04.09 AM 11:28
     
    불멸 갈때 귀찮은게 많나요? 한번도 안가봐서 감이 안잡히네요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3.04.09 PM 12:19
     
    탐욕의서를 4개모아야하는데 오후 2시 8시에 흉수계지역에 맞춰서기야하며, 풍림화산같은것도 3군데서 모아야하는데 직업을 많이탑니다

    추천 0

  • 전사 까만고양이@하자
    2023.04.09 PM 04:56
     
    불멸시동효과가 침묵인데 딱히 매리트가 없습니다.
    시간여유가 있으시면 8등급사서 불멸퀘 하는게 더 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불멸퀘 완료하면 문양도 덤으로 얻을 수 있으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