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좀 아낀다고 8등급 사는것보다 좀더 보태서 불멸 사는게 낫겠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살수
쌀먹수@연
-
2023.04.09
AM 11:20
-
-
8>9를 올리는 시간과 비용을 생각해서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그러나 귀찮다면 그냥 불멸을 구매하는게 낫습니다. 책들이 드랍이 언제될지 모르니까요
-
-
도적
라디오는스타@연
-
2023.04.09
AM 11:28
-
-
불멸 갈때 귀찮은게 많나요? 한번도 안가봐서 감이 안잡히네요
-
-
살수
쌀먹수@연
-
2023.04.09
PM 12:19
-
-
탐욕의서를 4개모아야하는데 오후 2시 8시에 흉수계지역에 맞춰서기야하며, 풍림화산같은것도 3군데서 모아야하는데 직업을 많이탑니다
-
-
전사
까만고양이@하자
-
2023.04.09
PM 04:56
-
-
불멸시동효과가 침묵인데 딱히 매리트가 없습니다.
시간여유가 있으시면 8등급사서 불멸퀘 하는게 더 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불멸퀘 완료하면 문양도 덤으로 얻을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