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돋 각인 진로좀 봐주세요 ㅠ

아이템 각인
주술사

쭌뜨@연

조회 611 추천 0 2023.04.13 PM 04:29:31
5+1 바린이 방무셋트로

칠지

환웅8성 갑옷 투구

상고팔


이런식으로 갈거같은데

무기 돋 마치만 70 이렇게 챙기면 될까요? 공증마치로 가야하면 공증20 마치50 이런 느낌으로 가는게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4.13 PM 04:36
     
    단일 마치가 나을듯 합니다

    추천 1

  • 도적 갯내@연
    2023.04.13 PM 04:41
     
    공증마치 듀돋은 가격대비 효율이 떨어진다고 들은 것 같아요

    추천 1

  • 주술사 쭌뜨@연
    2023.04.13 PM 04:43
     
    두분다 감사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