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전사 템셋팅 질문 있습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이사이이구@연

조회 930 추천 0 2023.04.13 PM 11:58:59




고자본은 보통 템셋을 어떻게 가나요..?

기본적인 템구성이랑.. 각인이랑 황돋이라던지..

각인은 방무 말고 무기는 방관 250 투구나 갑옷 -45 ~ -50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인게임 유저게시판 살펴보니까 고자본분들은 방관방어직타나 방관방어명회 이렇게 가는데 이제 마치랑 공증 필요없나요?

아 250정도 들고 스타트 할 수 있습니다 (추후 더 필요하면 더 가능은 합니다 200쯤 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4.14 AM 01:38
     
    방관 방어의 경우 피케이용돋으로 초고자본이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피케이를 안하고 사냥, 레이드정도만 하실거면 방관마치 +@ (투력용 또는 공증)돋 정도로 착용하시면 됩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