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살수 763이고 투력 5.1인데
향후 어떻게 템셋팅하고 뭐하고 놀아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지금은 그냥 거마 일반 솔플로 하고 안시성이랑 자사 정도 돌리는데
마령 솔플하고 싶은데 어떻게 템바꾸는게 좋은지 조언좀 얻고 싶습니다.
지금 다 바린이 5+1줄로 진서라마옥도 공증40 마치70 환웅7손 모자/치마 높마치낮공증, 백기린 높마치낮공증 입니다.
부캐는 도사 701 하나있습니다.
마령 솔플후에 탐일반 솔플까지 하고싶긴한데 템셋팅을 얼마나 더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