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마비저항 100% 만들때

캐릭터 직업
도적

갯내@연

조회 789 추천 0 2023.04.17 PM 12:31:13
환수 투력셋에 마비높은걸로 진행하는지
아니면 시동용 방관셋에 마비높은걸 따로 구매하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갯내@연
    2023.04.17 PM 12:35
     
    보통 투력셋에는 마비높게 안바르나여?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3.04.17 PM 12:41
     
    원래는 투력셋에 마비높게 발라서 투력셋+마비저항을 챙겨갔는데, 최고마비저항부적 매물의 가격이 올라가고 또한 투력만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낮 마비가 많아졌습니다. 12퍼급이상 투력셋을 찾아보다가 가격이 안맞으면 방관셋을 구매하는게 나을거 같습니다

    추천 0

  • 도적 갯내@연
    2023.04.17 PM 12:53
     
    쌀먹수님 또 멋진 답변달아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