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마력증강 각인
캐릭터
직업
존배기@연
조회
1476
추천
0
2023.04.18 PM 11:13:37
마증 각인 잘안쓰는 각인이잖아요.. 저자본에서는 방무각인이 거의 정석인데 마증 4~500구간정도까지 맞추기위해 방무대신 마증각인을 쓴다고 한다면(바린이기준) 마증이 나을수도잇나요?? 어쨋거나 방무가 훨씬 나은가요??
갑자기 궁금해져서 올립니다
예를들자면 (주술사)
방무 120 / 마증 200기준에서
방무 144 / 마증 200 vs 방무 120 / 마증 350정도?
라고 한다면 어떨까요 다른 변수는 다 제외하고 순수하게 비교한다면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도사
임포@하자
2023.04.18
PM 11:30
방무가 훨신 더 낫습니다.
2024
06
신고
추천
추천 1
차사
류간@연
2023.04.19
AM 09:14
몇가지 이유를 말해드림 마증은 도핑포함 600까지만 효율이좋음 그래프곡선이 높을수록 효율이떨어짐 =낮을땐 공증의3.5배좋고 600정도엔 공증과 같아짐 ( 옛날연구자료) 그래서 도핑 정도로 커버하는게 나음 두번째 마증은 각인추출및 다른직업이 돌려쓸수없어 장비/각인가치가떨어짐+지저분함 딱 저수치만보면 마증이 더나을순있지만 여러 이유로 방무를 하는게 나음 세번째 마증은 이미 신체각성+도핑으로 하는경우가 많음 (첫번째랑 비슷한내용)
신고
추천
추천 2
차사
류간@연
2023.04.19
AM 09:16
세범째에 첨언하자면 각인으로 마증을 올리몀 신체각성을 뛰어넘어야하는데 그래서 각인을 방무로ㄱ 마증은 신체각성으로 하는편 이거 알려주려고 로그인함...
신고
추천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