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증강 각인

캐릭터 직업
주술사

존배기@연

조회 1476 추천 0 2023.04.18 PM 11:13:37
마증 각인 잘안쓰는 각인이잖아요.. 저자본에서는 방무각인이 거의 정석인데 마증 4~500구간정도까지 맞추기위해 방무대신 마증각인을 쓴다고 한다면(바린이기준) 마증이 나을수도잇나요?? 어쨋거나 방무가 훨씬 나은가요?? 
갑자기 궁금해져서 올립니다

예를들자면 (주술사)

방무 120 / 마증 200기준에서

방무 144 / 마증 200 vs 방무 120 / 마증 350정도?

라고 한다면 어떨까요 다른 변수는 다 제외하고 순수하게 비교한다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4.18 PM 11:30
     
    방무가 훨신 더 낫습니다.
    202406

    추천 1

  • 차사 류간@연
    2023.04.19 AM 09:14
     
    몇가지 이유를 말해드림 마증은 도핑포함 600까지만 효율이좋음 그래프곡선이 높을수록 효율이떨어짐 =낮을땐 공증의3.5배좋고 600정도엔 공증과 같아짐 ( 옛날연구자료) 그래서 도핑 정도로 커버하는게 나음 두번째 마증은 각인추출및 다른직업이 돌려쓸수없어 장비/각인가치가떨어짐+지저분함 딱 저수치만보면 마증이 더나을순있지만 여러 이유로 방무를 하는게 나음 세번째 마증은 이미 신체각성+도핑으로 하는경우가 많음 (첫번째랑 비슷한내용)

    추천 2

  • 차사 류간@연
    2023.04.19 AM 09:16
     
    세범째에 첨언하자면 각인으로 마증을 올리몀 신체각성을 뛰어넘어야하는데 그래서 각인을 방무로ㄱ 마증은 신체각성으로 하는편 이거 알려주려고 로그인함...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