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7 주술인데 진짜 돌겟네요;;;
60만이상은 한번에 채울수있고 초피까지 다 채워지는데도2-3번이면 왜 대체 클리어로 표시가 안되고 계속
0/30 인지 모르겠고 ㅠㅠㅠㅠㅠㅠㅠ꼭 도사분 없어도 혼자 채워지면 되는거 아닌가요?
병사들이 고맙다고 하고 본진으로돌아간다는 말까지하는데 왜 카운트가안되는지 모르겟네요 다른것들은 화면가운데에 표시뜨면서 되거든요
네이버 이런거 찾아봐도 너무 옛날거라 ㅠㅠ다르네요
고수님들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아. 그리고 이 퀘스트를안하면 미륵사지하회랑에 들어갈수없대서 탐험일지떄문에 하는 중입니다.참고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