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앞에 [바린이나르샤] 어떻게 나오나요 ?

캐릭터 직업
궁사

량천유@연

조회 1681 추천 0 2023.04.20 PM 12:43:58
나르샤 적용중인데, 다른분들 보니 아이디 앞에 [바린이나르샤] 표기가 되어있더라구요
이거 표기는 뭔가 설정을 해야되나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4.20 PM 12:46
     
    나르샤를 등록했으면 칭호패를 받았을텐데 그걸사용한후 x키를 누르시면 칭호가 보일텐데 그걸 적용하면됍니다

    추천 1

  • 도사 임포@하자
    2023.04.20 PM 12:47
     
    칭호창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