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고수님 스킬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베뉴@연

조회 840 추천 0 2023.04.20 PM 08:31:39
스킬을 주로 뭐쓰고
행조로 뭘 섞어 쓰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4.20 PM 08:39
     
    살수는 스킬을 쓸게별로없습니다. 사냥시 투겸 +이선공으로 작은 낫 파편을 날려사냥하고 보스에서는 투겸이나 금환투겸으로 날린낫을 일시정지,이경환막,중력붕괴를 주로씁니다. 버프는 날세우기와 심판의낫이 있는데 날세우기는 데미지 증가 버프고, 심판낫은 방깍입니다. 행조는 잘안쓰는거 같습니다

    추천 1

  • 궁사 베뉴@연
    2023.04.20 PM 10:01
     
    답변 감사합니다 한번 해볼게요!!!

    추천 0

  • 살수 경산고니@연
    2023.04.20 PM 10:30
     
    1.투겸청룡참
    2.투겸이선공

    행조안쓰고 저거두조합만씁니다 따닥눌러준다는느낌으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