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승급 마지막 퀘스트인 대탐을 사냥할때, 다른 유저가 도와줄 수 있다고 들었는데요. 퀘스트 진행할때 다른 유저들 아이디를 물어** 않던데, 따로 그룹을 맺고 퀘스트를 진행하는건가요? 아니면 그룹도 맺지 않고, 그냥 옆에서 다른 유저가 잡아줘도 자동으로 퀘스트 완료가 되는 구조인가요? 시작하자마자 승급 진행자가 죽고, 타 유저가 대탐만 잡아도 퀘스트가 완료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임포@하자
-
2023.04.21
AM 10:03
-
-
승급유저가 룹장을 하고 입장하면 되고 진행자가 죽더라도 대탐맘 잡으면 클리어가 됩니다.
202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