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도적 무기질문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후루밍@연

조회 1074 추천 0 2023.04.21 PM 07:21:36
지금 용천제팔검손상, 환웅의활복 7성손상을 방무 4 씩 4개 박혀있는걸 쓰고있습니다.

돈은 1억정도 있어서 무기랑 갑옷를 업그레이드 하고싶은데 방무 5+1짜리 4줄로 업글하는게 맞는걸까요?

그리고 거래소에 방무 5+1짜리 4줄 추출횟수 4짜리가 추출횟수 1짜리보다 2천만원정도 저렴한데 괜히 추출횟수 4짜리를 사면 나중에 후회할까요?

답글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포우히후@연
    2023.04.21 PM 11:55
     
    방무업하는게 맞을거같고요 황돋 공증마치 부족하면 박는거도 차선책일수 잇겟네요 추횟 1붙을때마다 나중에 추출할때 추출비서 4장 더쓰는거아시죠? (4칸짜리기준) 제생각은 2천 더 싼거 살거같네요 나중에 팔려면 추출 안하고 그냥 쌩으로 팔거같음.. 5+1자체가 계속 추출해서 돌려쓰고 그럴만한 게 아니라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