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스 질러서 상고팔2개랑 두꺼비1개 먹었는데
조만간 돈 모아서 7성'손 모자로 바꾸고 (기존 10성 모자는 마치71 공 16인데 좀 더 높은걸로 바꾸려구요) 셋팅을 갈아엎고싶은데
현재 상황에서 모자를 바꾸지않고 백제 목간을 빼면서 두꺼비로 바꾸면 딜차이가 심할까요?
마치 160을 버리면서 방4 명중7 타격7 명횦3 투력 150을 더 챙겨주는게 딜적으로 이득이 있나요?
바람 복귀 유저인데 예나 지금이나 아직도 딜상승 옵션 수치 계산을 전혀 못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