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0 주술사 환상의시련 쩔받는거 좋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량천혜@연

조회 1190 추천 0 2023.04.24 PM 07:17:57

무자본 주술사라 퀘스트로만 받은 템 끼고있습니다.
레벨업이 힘든데 ㅠㅠ
환상의시련 돈주고 흑월탑 쩔 받는거는 받을만 한가요 ?
아니면 봉래산 솔플로 도는게 더 나은가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4.24 PM 07:25
     
    시련 봉래 솔플로 돌수있다면 굳이 돈주고 받을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