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8차까지 쓸 장비를 짜봤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당..
무기 - 칠지천지환검 or 용마제팔검(손상) or 진일신검 or 진환영금성뇌검 ----- 이중에서 어떤무기 하면될까요?? 다른무기는 생각이 안나네용... 현재 진일신검 가지고 있어요..
투구 - 환웅의투구'7성(손상)
갑옷 - 환웅의연갑'7성(손상)
목걸이 - 암흑목걸이[괴] ----- 이걸 하거나 승급하면 주는거 둘중에 뭐할까요??
얼굴 - 낡은조사장의가면 쓰다가 조사장의가면으로 교체
방패 - 환웅의방패'7성(손상)
반지 - 백기린팔찌 쌍
망토 - 무신귀갑주 비싼거 같아 일단은 승급망토로.. 암흑머시기는 안될꺼 같아서..ㅠㅠ
보조 - 낡은마사의귀목쌍 쓰다가 마사의귀목쌍으로 교체
신발 - 낡은사령웅의앞발 쓰다가 사령웅의앞발로 교체
각인은 방무4444로 갈꺼구, 황돋은 어떤걸 가야할까요?? 마치공증? 단일마치?
기특은 따로 신경안써도 되겠죠?
신수유물은 적당히 무난한걸루 해도 되겠죠??
답변 부탁드려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