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장비로 키우고 있었는데 의외로 빠져들었네요 ㅎㅎ.
100장 일**로 투자한 이후 달마다 20 정도씩만 투자해볼 생각인데 뭐부터 가면 좋을 지 고민이 많네요 ..
피빕에는 전혀 관심 없고 .. 당장 눈앞의 목표는 부캐 (팔괘도사 /유인전사/마도사) 3마리 데리고 탐 솔플까지가 목표입니다.
현재 746 궁사 / 730 팔괘 / 700 유인 / 700 마도사 데리고 있구요.
궁사는
진서라 / 환웅갑주&모자 7손 - 방무 5 1 셋
상고팔쌍
찬란한황금두꺼비 / 마사의귀목 / 조사장가면 / 암흑목걸이
황룡 / 8등급 백호&현무&청룡 - 333 투력셋
2품의셋
이렇게 있고 단일마치돋으로 맞춰뒀습니다.
당장 100을 투자한다면 어떤걸 바꾸는게 좋을까요?
눈에 들어오는 것들은 __ 환웅옷&모자 9성 // 황룡 655 200 방관셋 + 영지깍지쌍 정도가 눈에 들어오고 있는데 어떤 장비부터 바꾸는게 좋을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추천해주시면 넘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