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시련 상층 돌때 체력관리가 너무힘듬니다

캐릭터 직업
차사

후에옌@연

조회 1456 추천 0 2023.04.26 PM 01:48:34
차사를 하다 궁사로 넘어왔는데 

시련 상층 사냥시 체력이 너무너무 부족해서 몇번이고 죽어버리더라구용... 물론 그방 키면서도 그망이 터지면 

체가 쑥쑥 없어짐니당.. 

현제 노도핑시 방어 184이구 타흡은 91입니당 

궁사 사냥시 타흡은 몇정도이여야하며 따로 도핑물약을 어떻게 먹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4.26 PM 01:55
     
    타흡은 100까지 밖에 적용이 안되기때문에 91이면 충분하고 재생축복시약 + 체력회복시약 or 사냥종합시약 도핑에 체난술을 잘 활용해보세요
    202406

    추천 1

  • 전사 꼰재@연
    2023.04.26 PM 08:03
     
    특급체마회복영약10 이런거 구비해 두고 죽을꺼 같을때 순간적으로 쓰시면서 하는것도 좋습니다
    아니면 규약 을 좀더 내려서 도시는것도 ... 특히 반격들어오는거  빼시는거 추천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