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pc방 누적 보상 어디다 쓰는게 좋을까오?

아이템 장비
도적

애오오옹@연

조회 655 추천 0 2023.04.26 PM 06:14:31
직업은 도적이고 템은 
무기 진서라 방무 5+1 마치단일 
갑옷 환웅7성 방무4 마치단일
투구 환웅7성 방무4 마치단일
팔찌 은제팔 
나머지는 마사, 조사장, 사령웅입니다

10시간 보상 최고각인비서 받은 상태고 70시간까지 채워서 모든 보상 다받을것 같은데 어디다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기특신화, 도깨비추가각인 등등

직접쓰는것보단 파는게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4.26 PM 06:31
     
    네임드가 아니면 발라주기식은 팔리지가않습니다.. 각인비서랑 깹추으로 4444를 5+1을 노려보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추천 1

  • 도사 참도구@연
    2023.04.26 PM 08:17
     
    기특 신화는 판매 추천드려요 

    개당 1300에 구매 의사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