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만멸화포 끼고 있고
추 후에 무기 변경하면서 방관 하려고 합니다
갑옷 방어작 되있는 상태인데
시련우안에서 도사끼고 사냥해도 죽더라구요
(데미지 들어오는게 눈에 겁나 잘보일정도..)
사람들 추천이
진서라나 진혼도? 진혼검? 추천이 많거라구오
보통 한손무기를 쓰면 마령단검을 같이 많이 끼는데
방어가 +10이 되버리니까 더 잘죽지 않으려나 라는
생각도 들어서
그냥 두손무기를 하자니
용주나 흑옥이 가격대가 비싸서
녹옥을 보자니 옵션이 마음에 안들고...
그래서 보고있는게 마령1차무기인데
지금 재료 모으고 있습니다
재료 모아서 그걸 만드는게 맞을지...
아니면
투자를 좀 해서라도 흑옥을 사는게 맞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