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장비 질문입니다

아이템 장비
주술사

피니루리@연

조회 709 추천 0 2023.04.27 PM 10:59:31



환수 장비는 시동했을때만 본인에게 적용되는게 맞나요?

근데 시동 이거 일일히 계속 소환하고 시동하고 해야하나요???

아니면 더 약식으로 할수있는방법이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4.27 PM 11:03
     
    시동했을때만 적용되며 행동조합으로 일반스킬 처럼 단축키로 시동을 킬 수 도 있습니다
    202406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3.04.27 PM 11:33
     
    네 본인에게 적용됩니다

    시동쿨 될때 소환시켜서 시동하시면 됩니다

    이게 귀찮으시면 행동조합으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쉬프트키를 누른상태로 a 누르면 행동조합의 창이 화면에 뜹니다

    그 창에서 빈칸 눌러 그림하나 넣으면 그창 옆에 

    아이템 마법 환수 기타 라고 목록 보입니다

    환수를 누르면 밑에 환수 소환 이라고 있습니다

    환수 소환 글자를 더블클릭을 하면 창하나 나오는데 이 창에 

    시동 하고 싶은 환수이름 적어서 확인버튼을 누르고(엔터키도 가능)

    그럼 밑으로 내리면 환수 시동 글자도 있습니다 이거도 같은 환수이름 적고 

    만들기 누르면 끝입니다 그렇게 만든것을 드레그로 밑에 보이는거에

    넣고 쓰면 됩니다 저는 예시로 1번칸에 넣어봤습니다


    참고로 그림(위에보이는용그림)을 넣지말고 커서모양을 밑에 보이는 칸에 넣어야 적용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