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시작한 뉴비입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잉하니@연

조회 695 추천 0 2023.04.28 AM 10:49:47

6시간만에 2차승급을 했습니다.

나르샤이벤트로 인해서 레벨업이 너무 빨라서 스킬들이 넘쳐나는데 

궁사는 어떤스킬을 쓰고 

축지 초상을 어느 단축키로 놓는지 궁금해요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존배기@연
    2023.04.28 AM 11:36
     
    우선 6차승급까지 하시고 세팅하는걸 추천합니다.. 지금해봐야 의미없음

    저는 축초 qw써요 

    추천 0

  • 도적 갯내@연
    2023.04.28 PM 01:40
     
    오 저도 qw씁니다 1 2 쓰다가 나중엔 바뀌게 되더라구요 초상은 오른쪽 0쓰는분도 계신다고 둘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