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레벨802, 전투력6만, 마비47퍼, 살수입니다.
제가 환상의시련 조사굴 했거든요,
조사굴이 아니라 조사마비굴입니다.
몹잡으려고 다가가면 무조건 마비거네요, 무슨 마비를 수십번 거나요?
너무 화나고 미치겠습니다. 게임이 재미있어야 하는데, 화나서 책상까지 치게 되더라구요.
사람들이 바람의나라 접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아 진짜 너무 화납니다.
시련 조사굴 10판 40분걸렸고 경험치는1경6000조,
니나노100퍼, 출세90퍼, 문파요강3개먹고 340퍼요강 먹었어요.
시련 조사굴말고, 1경6000조 이상주는 시련맵 어디 없을까요???
단석굴, 대야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