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마비때문에 못해먹겠습니다. 접고싶을정도로 화남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1574 추천 1 2023.04.28 PM 02:18:15



안녕하세요

레벨802, 전투력6, 마비47, 살수입니다.

제가 환상의시련 조사굴 했거든요,

조사굴이 아니라 조사마비굴입니다.

몹잡으려고 다가가면 무조건 마비거네요, 무슨 마비를 수십번 거나요?

너무 화나고 미치겠습니다. 게임이 재미있어야 하는데, 화나서 책상까지 치게 되더라구요.

사람들이 바람의나라 접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아 진짜 너무 화납니다.


시련 조사굴 1040분걸렸고 경험치는16000조,

니나노100, 출세90, 문파요강3개먹고 340퍼요강 먹었어요.

 

시련 조사굴말고, 16000조 이상주는 시련맵 어디 없을까요???

단석굴, 대야는 어떨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띄히궁@연
    2023.04.28 PM 02:37
     
    저도 같은생각인데 단석이랑 조사 우안 왜 마비를 처 넣은건지
    속도감있게 빠르게 썰어버리는 사냥터에서 계속 마비 걸리니까 짜증나가지고 못하겠음

    추천 1

  • 도사 임포@하자
    2023.04.28 PM 03:35
     
    장비뿐만 아니라 환수장비에도 마비저항을 하고 환수시동을 상시로 켜서 마비저항 100%를 맞추고 해보세요.
    202406

    추천 0

  • 주술사 뷔르템베르크@연
    2023.04.28 PM 06:02
     
    모험상점에 10% 저항물약있음 그거먹고 환수시동 마비저항셋 맞추면 100%될거에요 

    추천 0

  • 영술사 원점@연
    2023.04.28 PM 09:44
     
    원래 rpg게임이 불편해야 돈을 쓰거든요

    데미지가 약해서 1방이 안뜨면 1방뜨기위해 돈을쓰고 

    남들과 싸울때 약해서 계속 죽다보면 나도 남을 죽이기위해 돈을쓰고

    저도 마비넣은건 불편하긴한데 넥슨 바람팀의 의도는 그래보이네요 

    추천 1

  • 전사 까만고양이@하자
    2023.04.29 AM 01:43
     
    마비 짜증나면 내사가던가 그냥 상층 가세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