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하고 하는데 마력이 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요
갓 7차 했는데 만약 올린다면 최대치까지 계속 올리는게 좋을지 해서요
그리고 따로 올리더라도 경험치 쓰는거 말고는 패널티가 없는지랑
보통적으로 마력도 다들 올리시는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입영거부@연
-
2023.04.29
PM 11:05
-
-
올리셔야죠 고랩스킬을 쓸수록 마력소모가 더욱 심해질것입니다
경험치 체력 마력올리기로 팔면 거의 체력위주로 오르기때문에 경험치 팔기에서 마력올리기 따로 클릭하셔서 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