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복귀해서 패**길래사봤는데
그담에 글읽어보니깐
5월17일까지 바람패스이벤 끝나기전까지 만렙 못찍을꺼같으면 돈 다날리는건가요 ;;
사냥피로도 30분마다 10 1일10시간제한이면 100씩x 일수
채굴 안하니깐 일단뺐는데 300소모 면 하루 1캐릭 10 x일수
뚝배기 요강 내공강화 구슬 이거 구매안하면
지금 17일만에 1700정도 겨우 될꺼같은데;ㅣ;
하루 10시간씩 컴퓨터 켜놔야;;
사실상 지금부터는 바람패스 사지말라는소리인가여??
누적경험치 만렙 4250
현재레벨 12 대략 570 정도빼고
남은 경험치 3680
하루10시간x흉계사냥터대기 5월1일~ 17일
100점x17 -1700
1980
요강 1개당 30 요강 66개 뜯어야 하면 하루에 2개씩 써야하네요 ;;
아놔 괜히 샀나
이거 이러는거맞아여? 기간 안에 깨야하나여
너무빡빡한데;;
겨우 이벤시작하고 일주일늦게하는데;;
추가적으로
혹시 바람 패 스 사냥터 10시간 있는지 9시시간 50분 있었는지 확인하는방법 아시는분계시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