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주수리...

기타 기타
주술사

주울수사@연

조회 598 추천 0 2023.05.01 AM 11:17:26
마법이너무많아서  사냥때 주로쓰는마법 어떤걸써야할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5.01 PM 12:16
     
    열화지대,십자,자아성역스킬들을 쓰면 됄듯합니다

    추천 1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5.01 PM 12:34
     
    8차 주술사입니다.

    주로 6차 기준으로 주로 쓰는 마법을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패시브: 자아성역 (성역주 자동으로 타켓팅)

    공격기술: 성역주, 성역주'첨, 공력증강(+만공), 십자소상파환겁'강 , 삼매착화, 삼매인화, 혼마'첨, 열사지대

    기원, 버프: 현자의기원 , 집중명상, 마력방패, 쾌속시전, 술사의지혜, 파무쾌보, 생환대법

    버프는 도사 버프가 더 좋지만 솔플 할때는 그냥 주술사 버프 걸어도 됩니다.

    '꿀팁'  즉발시전이라는 기술을 쓰면 시전시간없이 바로 마법이 발동이 됩니다.

    그래서 생환대법 같이 시전시간이 긴 마법을 쓰기 전에 쓰시면 생환대법을 바로 걸 수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