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단축키 왜 안써지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2243 추천 0 2023.05.02 PM 07:35:19
지도 단축키 숫자 8번 위에 있는 * 이거 잖아요?

왜 안써지는건가여? Shift + *  이렇게 눌러야 하는거 맞죠?

지도 단축키 오래전부터 궁금했는데 이제야 질문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3.05.02 PM 07:49
     
    쉬프트 같이 누르지말고 별표만 눌러보세요.

    추천 1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5.02 PM 07:50
     
    기본 설정에는 지도가 * 키 입니다.


    자판 숫자8 별이 아니라  방향키 옆에 정사각형 모양으로 된 숫자판 위에 있는 *을 누르셔야 지도가 켜집니다.


    지도 단축키는 환경설정 - 단축키 - 화면/UI - 지도부분 단축키를 지우시고 원하는 단축키로 설정 가능합니다!

    추천 1

  •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2023.05.02 PM 07:59
     
    감사합니다, 바람한지 1년넘어서 알게된 사실이네요, 

    숫자8번이나 8번위에있는별이 아니라,,,, 방향키옆, 오른쪽 숫자판에 있는 * 군요,

    지도 잘켜지네요 편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