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영패주 좋은 거 아닌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히구치카에데@연

조회 1010 추천 0 2023.05.02 PM 08:08:02
데미지 1400~1900

방무 12에 마치 6%인데


노말끼리 비교하면 칠지보다 세지 않나요??

전투력은 낮지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5.02 PM 08:33
     

    칠지가 옵션이 더 좋습니다.



    1. 무기파괴력 대미지가 최소가 많이 차이 납니다.

    2. 흑영패주는 체력을 1만 고정으로 올려주지만 칠지는 10% 해줍니다.  체력이 1000만 넘어가면 체력 100만을 더 받는 거죠

    3. 방무가 6이나 차이가 나서 좀 그럴 수 있는데 이거 빼고는 다른 옵션이 칠지가 더 좋아서 그렇습니다.

    4. 마법치명도 4%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서 이거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5. 전투력이 높아야 다른 던전도 들어갈 수 있고.. 좋은 사냥터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칠지를 좀 더 선호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