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가 전사인데요
보스 잡기 너무 힘듭니다 당췌 딜이 안들어가요
방관은 천이 넘지만 혹 방관이 부족해서인지
아님 다른 능력치가 부족한지 알고싶습니다
렙735인데 아직 솔플로 거마왕도 못잡아요 딜이 심하게 안나오거든요
어검화 키고 ** **갈겨도 소용없습니다ㅜㅜ..
보스잡다가 제가 치쳐서 걍 동귀어진써서 자폭해버립니다
뎀지가 잘해봐야 4천정도?....뭘 조정해야 보스피가 쭉쭉 닳아지나요?
현재 능력치는 이렇습니다 참고로 이 능력치는 사냥종합시약 도핑한결과값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