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바람사람들 정 없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서펜트@유리

조회 765 추천 0 2023.05.05 AM 12:42:42
4차 승급퀘스트 할때 우연히 승급퀘를 하게되고 
어찌저찌해서 막 보스 반고 잡게됬는데
반고 잡으려다 딸피남기고 제가 뒤지고
저는 부활해서 왔다갓다 해야했는데 

그냥 혼자 잡고 튀더라고요. 
같이잡자 혼자잡지마라 라고 누누히 말햇는데 

이름은 언급 안하겟지만 뭐하는 사람인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청명비@유리
    2023.05.05 AM 12:52
     
    과거와 비교해서는 정이 없다기보다는 630 이전까지 육성이 워낙 빠르기도 하고

    4차 승급 보스가 1분 내로 리젠되기 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예전 느낌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세계후나 사자후를 통해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같은 유리서버이시기도하니 혹시 육성중 막히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청명비'로 귓말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추천 0

  • 도사 안젤리아나@연
    2023.05.05 AM 09:17
     
    이게임 다 틀딱들뿐이고 고인물만 존재하니깐
    초보도와줄 사람이 없는듯
    유리섭 사람도 별로 없음서 왜저러나 몰것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