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사냥 사실상 거읭나하고 솔플이나 자사 돌리는데,
주로쓰는건
신성광폭'갈
천광폭기
반탄강공
뇌신의보호 사용중입니다.
천광폭기는 찾아보니 무기파괴데미징 올리면쌔진다고하는데,
그외에 데미지쌔질려면 어떤 옵션이나 각인을 된걸 셋팅해야 데미지가쌔질까여??
고수분들 뇌신보호 받으면 억씩 데미지 나오던데
저는 몇천만이렇게 뜨네요
템셋팅 어떻게 해야할지몰겠습니다
무기 직타저항
투구 갑옷 방어
이런식으로하니깐 데미지가 안나오네요 ㅠㅠ
도사 데미지쌔지는 각인셋팅법좀알려주세여 ㅠㅠ
뭐를올려야 어떤 스킬이 데미지 썌지는지두여 ㅠㅠ
딜,도사 템셋팅 방향좀 알려주세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