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웅의방패는 사람들이 잘안끼나요??

캐릭터 직업
전사

코지꿀주먹@연

조회 1054 추천 0 2023.05.07 PM 11:57:52
홍옥에서 7손 옵좋은거로 넘어가려는데

환웅방패를 낀사람이 잘없네요 가격대비 구려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손상 수리비때문에그런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언나운@연
    2023.05.08 AM 03:45
     
    사냥용이라면 마령단검 때문에 그렇습니다 

    방무10+3

    마치
    방관
    마증
    타흡

    달달 하거든용

    그래도 끼시는 분들이 없지는 않습니다 ㅎㅎ

    (지금 바람의나라는 수리비 걱정을 1도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