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마법은 뭘 위주로 사용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석푸@진

조회 5029 추천 0 2023.05.08 PM 07:06:09
마법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들고 있어야 하는지를 모르겠어요

성역주랑 성역주첨이 평타고 1키 2키
샘매진화랑 삼매진화 첨이 필살기고 3키 4키
즉시시전 하나랑 5키
축지법 6키
혼마랑 절망 7키 8키
회복기 9키
비영사천문 0키

이렇게 쓰고
추가 퀵슬롯은 그냥 버프마법만 채워놨는데
이렇게 쓰는게 원래 맞나요?

필수로 들고 사이클 돌리는 스킬이 정해져 있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5.08 PM 07:13
     
    성역주, 성역주'첨, 현자의기원, 공력증강, 십자소상파환겁, 삼매착화, 지옥착화, 혼마첨, 명상

    열사지대, 즉폭염화, 지폭지술, 폭류유성, 마기지체, 생사부


    버프: 쾌속시전, 마력방패, 즉시시전, 생환대법, 술사의지혜,파무쾌보, 호체주술



    7차 전용 스킬: 회선폭풍 , 염화지옥, 서리한파


    대부분 사냥할 때는 저는  성역주, 성역주'첨, 회선폭풍,  십자소상파환겁, 삼매, 지옥착화, 염화지옥, 서리한파 이 정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존배기@연
    2023.05.09 AM 11:12
     
    성역주 성역주첨을 행동조합으로 저는 쓰고잇습니당 저는 단축키를 기본와에 qwert a zxcv 컨트롤+1234 ` f 정도로 지정해서 쓰고잇고요 공격기중에서 사용빈도높은거는 십자, 삼매,지옥착화 정도네요 우선 7차하시고 생각하는게 좋을듯 7차때 배우는 기술이 잇어서

    추천 0

  • 주술사 삼분할@연
    2023.05.09 PM 02:51
     
    나중에 자아성역 배우면 행동조합으로 성역주'첨 성역주 묶어서쓰세요

    저같은경우는 5번 초상


    1번행동조합 은 자기주변 광역데미지쪽
    염화지옥,서리한파, 열사지대,즉폭염화,천뢰마옥구   7차스킬없으면 6차까지만 껴서쓰셈


    2번은 기원류(체회복)  인데,

    퀵슬롯 2번자리에 기원류넣고,
    설정들어가면 자기자신한테 스킬쓰기 이런거있습니다

    그래서 2번스킬창에 기원넣고 2번을자기자신한테쓰는걸로 해놓으면,

    그냥 엔터누를필요없이 2번누르면 기원 넣어집니다.

    3번도행동조합
    성역주'첨,성역주,공증
    위에 3개를 메인으로하고,
    2개더넣을수있는데
    지옥홍염,금강퇴,선풍각'첨
    중에 2개넣는거추천드려여

    저같은경우는 흑월탑같은곳 그방 깰때 홍염 뺴고 금강퇴 선풍각'첨 넣어서써여



    그러면 123 만하더라도

    자기주변에 광역 마법 계속쓰면서
    공력증강
    성역주 자동으로때려지면서 앞에있는 그림자방패도다깨구여
    자기자신한테 힐도써요

    123만해도 충분합니다 저는 1235 만쓰면서 쓰다가여

    4번혼마술

    한번씩 이제 헬파,삼매,회선폭풍 <<< 탭이필요한것들

    이런걸 써줍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