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관련 질문있습니다.

기타 기타
천인

며나니@연

조회 686 추천 0 2023.05.08 PM 09:03:37
현재 거래소에 특정 유저를 보면 1원단위로 싸게 올려서 최상단노출 시키는데

이런애들은 매크로유저인가요??



하루종일 틈나는대로 확인하고 올려봤는데 특정 품목들만 

기존 올라가있는거보다 더 싸게 올려도

그거보다 1원 빼서 최상단으로 노출시키더라구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5.08 PM 09:28
     
    거래소 매크로 존재합니다.

    추천 0

  • 도사 언나운@연
    2023.05.08 PM 09:55
     
    답변과는 별개로 저는 그래서 매크로 껀 안사줍니다 or 1 빼기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