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스펙업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김풍렬@연

조회 752 추천 0 2023.05.10 AM 02:04:18
지금 5+1흑월,환웅7손셋 상고팔 끼고
투력 44444 마비저항 40%됐는데
이제 돈 생기면 환수장비로 마비저항 맞춰야하나요 아니면 황돋구슬 사서 하나씩 맞춰야하나요
748궁사입니다 무자본이고
호박값은 탐쩔 마령쩔로 거의 나가고있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5.10 AM 03:00
     
    개인적으로는 환수장비부터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환수장비가 황돋 사시는 것보다 더 가격이 쌀겁니다.

    그러니 환수장비를 다 맞추시고 환수로 시동 거시면서 사냥, 레이드 도시면 됩니다.

    제대로된 황돋은 장비 1개당 1억이 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금전이 많으시다면 황돋을 먼저 하셔도 됩니다.

    추천 1

  • 차사 붉은깃발부대@연
    2023.05.10 AM 10:14
     
    신수-환수-황돋 순으로 투력을올리시는게 가성비좋게 쭉쭉잘 올라가는편입니다.

    추천 0